본문 바로가기
미 식 회 칼럼

속초 붉은 대게 구산역점 : 맛도 양도 가격도 괜찮은 대게 식당

by 수리수리아멘 2020. 1. 28.
반응형
SMALL

 

 

위치는 구산역 1번 출구 / 주차장 완비된 곳

연중무휴 붉은 대게 전문점 : 속초 붉은 대게

 

 

 

 

연휴가 끝나고 홍게가 먹고 싶어서 가까운 곳 폭풍 검색하며 후기도 찾아보고~~ 도착한 #속초붉은대게 구산역점이에요. 주차장은 매장 바로 앞에 5대 정도 댈 수 있었어요. 연중무휴라니~ 너무 좋은 ㅎㅎ 마음으로 도착~ 했네요. #구산역홍게 판매하는 곳입니다~ 이날은 대게는 없다고 하더라고요.

 

구산역에서 속초의 맛!!

수족관에 가득 차있는 홍게 친구들 안녕! 속초 붉은 대게가 알고 보니 체인점이었더라고요. 저는 홍게는 처음으로 전문점에서 사 먹어보네요. 해산물 뷔페에서 먹어본 적은 있었지만 홍게만 따로 먹으려고 전문점은 첫 방문~!

[소] 홍게 찜 3마리 (2인) : 45,000원

[중] 홍게 찜 5마리(3인) : 69,000원

[대] 홍게 찜 7마리(4인) : 97,000원

속초 붉은 대게 구산역점

 

입구에 들어가니 예약 손님들이 계셔서 세팅이 모두 되어있더라고요. 단체 예약도 받을 정도로 테이블이 굉장히 많았었네요. 주문 메뉴는 홍게 찜 2인 세트로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나온 국과 반찬들은 추가할 때 금액이 있더라고요. 세트메뉴의 가격대가 다른 곳보다 가성비가 있었는데 대신 반찬 리필은 추가 금액 있음.

 

홍게 찜 3마리 (2인 세트) : 45,000원

홍게 3마리, 홍게 된장찌개, 가리비 찜

밑반찬으로 먼저 나온 메뉴들이에요. 해산물 전문점이라서 기본 메뉴들도 해산물이었네요.

 

요 가리비 찜! 짜지도 않고 부드럽더라고요. 처음엔 가리비인지도 모르고 먹었는데- 먹고 나니 너무 맛있어서 리필 가격 보니 2000원이었어요. 생선찜이 짜지도 않고 살짝 달달하면서 부드럽게 쫀득한 맛이 정말 맛 좋아서 이번에 가리비에 대해 빠지고 말았습니다. ㅎㅎ 아직 홍게도 안 나왔는데 벌써 호감 상승

문어숙회- 명절에 많이 먹고 왔던 문어숙회이기도 하네요. 문어 맛은 아는 맛이긴 했지만 보통 정도의 맛이었습니다. 미리 썰어둬서 그런 것 같기도 하네요.

 

쫀득하게 씹히는 식감이 있는 삶은 소라- 오랜만에 먹으니 참 감칠맛이 나고 초장에 찍어 먹으니 너무 맛 좋더라고요. 요건 리필되는지 확인은 못했지만- 홍게도 나오기 전에 맛있게 먹었네요.

샐러드는 기본이라 어디 가도 잘 먹을 수 있는 맛의 샐러드였어요.

게 다리 튀김과 홍게 된장찌개가 나왔어요. 찌개는 게장이 들어가서 칼칼하고~ 감칠맛이 제대로 나긴 했는데 제가 좋아하는 된장찌개의 맛은 아니라서 한입만 먹었네요. 같이 간 친구는 맛있다며 야무지게 잘 먹더라고요. 저는 좀 걸쭉한 찌개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입맛이 까다로운 친구가 맛있어했네요.

게 다리 튀김! 요거 진짜 부드럽고.. 살도 잘 씹혀서 ㅎㅎ 요거 먹고 중간에 튀김 4조각 추가로 주문했어요 ㅎㅎ 진짜 맛이 좋았어요. 최근에 먹어본 게살 튀김 중에서 손 꼽힐 정도로 맛 좋았네요 ㅎㅎ

홍게 3마리 (2인 세트)

 

저희가 주문한 홍게 찜이 드디어 나왔네요. 앞에 단체 손님이 20명 정도 있어서 솔직히 한참 기다려야 되나 하고.. 생각했었는데~ 생각보다 금방 나오더라고요. 주문받아주신 이모님의 센스! 예약 손님과 1분 차이로 들어갔었는데 주문은 저희가 먼저 했거든요. 단체 손님이라 기다리면 한참 기다렸을 텐데- 내부에 주방도 오픈 주방이라서 홍게를 찌는 것도 다 보여서 안심하고 기다렸네요. #홍게 #붉은 대게 #게 살만 집

 

2인 이서 먹기 좋은 양으로 추천받은 세트였어요. 홍게 딱지 3마리여서 3개 나왔었네요. 2개에는 게딱지에 버무린 밥이 꽉 차있었네요. 저건 밥 한 숟가락 먹고 게딱지 국물 한 숟가락 먹으면서 냠냠 맛을 의미했네요 ㅎㅎ 정말 밥맛이 꿀맛이더라고요. 비주얼도 감동인데 금방 쪄 나온 홍게 찜이라서 아주 입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게 다리 살이 실한 게 보이실까요? ㅎㅎ 정말 따뜻할 때 먹으면 얼마나 부드러운지~~~~~ 손질도 너무 잘 되어서 나오고 가족 손님들이 어쩐지 많다 했어요 ㅎㅎ 몸통 부분은 조각 내 있고~ 잘만 파먹었네요 ㅎㅎ

 

집게 달린 앞다리도 손질하기 좋게 나왔어요. 둘이서 맛있게 먹다 보니까 금방 먹겠더라고요. 3마리 먹고 1마리 더 추가로 주문하기로 했어요. 우리에게 홍게가 좀 날씬한 느낌.. ㅎㅎ

 

계산하고 나오려고 보니~ #홍게, #대게, #킹크랩 포장 가능하더라고요. 너무 괜찮았네요. 다음번에는 포장도 한번 해와서 먹어봐야겠어요~ 대게가 없어서 대신 먹었던 홍게였는데 홍게도 참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