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 미 있 는 꿈 해 몽

아기 낳는 꿈해몽, 아기꿈, 예쁜아기꿈, 아기 나오는 꿈, 애기낳는 꿈

by 수리수리아멘 2020. 3. 3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꿈해몽 중에서 아기가 나오는 꿈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합니다!

귀여운~ 아기가 나오는 꿈은 무엇을 상징할까요? 

 

 

아기를 낳는 꿈은 길몽이다? 

 

Yes / No

 

보통 아기를 낳는 꿈은 길몽이라고 하네요. 자신의 꿈이 이루어지거나 결실이 맺어지는 성취에 관련된 꿈이에요. 그치만 주변 상황과 현실에 닥친 배경에따라 꿈의 해몽이 달라지니 아기 낳는 꿈에 대해 자세히 찾아보았습니다. 찾아보니 더 재미있는 아기와 관련된 꿈! 보통 아기나 어린동물을 안는 꿈은 자신에게 근심걱정이 생긴다고하는데.. 정말로 과연 그럴까요?

+ 아기 낳는 꿈 애기 낳는 꿈

아기를 낳는 꿈은 재물이나 새로운 인간관계와 성과를 상징하네요.

그렇지만 순산하느냐 유산하느냐에 따라 꿈의 해몽이 달라집니다.

 

순산 : 길몽, 결실 상징

유산 : 흉몽, 우환이나 사고의 징조

+ 아들 낳는 꿈

아기의 성별에 따라 꿈이 상징하는 것이 다르네요.

아들을 낳게 되면 큰 재물이 들어오는 상징...

 

+ 아기 낳는 것을 보는 꿈

아기꿈은 남자가 꾸느냐 여자가 꾸느냐에 따라서 꿈해몽이 달라지네요. 보았다면 또 누구인가에 따라.....

남자 : 재물, 행운이 들어오는 꿈

여자 : 여자문제로 애인과 다툼 징조

+ 미혼 여성이 아이 낳는 꿈

미혼의 여성이 출산하는 꿈을 꾸었다면,,, 꾸고나서 많이

당황스럽겠지만 인생의 좋은 인연이 다가올 징조라고하네요. 주변을 잘 살펴봐야겠어요.

 

+ 핏덩어리 아기를 낳는 꿈

근심, 걱정, 싸움, 시비, 우환이 생겨 고생하게 될 징조

꿈도 찜찜한데,, 해몽도,, 조심히 지내야겠네요.

 

 

+ 어린아이가 우는 꿈

하는 일이 잘 안될 징조 암시

이것도 조심

 

+ 갓난 아기를 안아주는 꿈

자신의 능력밖의 일을 떠안아 스트레스 받는 징조

​아기가 근심걱정이라는 부분이네요. 능력밖의 업무를 가지니 걱정이 생기는,,

 

+ 남자가 아기를 낳는 꿈

남자가 아기를 낳으면 재물, 행운이 들어온다고 하네요.

남자가 낳는 아기의 상징은 다르네요. 로또를 사보심이 어떠실지,,​

 

 

+ 화장실에서 아기 낳는 꿈

위기의 상황에서 돌파구를 찾아 이익을 얻게됨

화장실과 관련된 꿈해몽은 전화위복의 상징이 많네요,,​

 

 

 

+ 아기를 안는 꿈

근심, 걱정거리가 생길 암시

기혼 여성 : 예쁜 아기 안고 기분이 좋았다면 태몽 암시

본인이 아니라 타인의 태몽일 수 도 있어요.​

 

 

+ 아기를 누가 데려가는 꿈

근심 걱정거리가 해소될 징조

너무 좋은 꿈인데요? 걱정거리가 해소되나니,,

 

+ 유산하는 꿈

뱃속의 아기가 훌륭한 인재가 될 암시

이건 정말 해몽이 달라서 신기하네요,, 유산했는데 인재가 된다니,, 꿈과 현실은 반대라는,,​

 

 

+ 건강하고 예쁜 아기를 낳는 꿈

그동안의 노력의 결실, 성과, 축복의 좋은 꿈

아기낳는 길몽이네요. 예쁜 아기를 낳는 꿈! 좋은 꿈이에요.

 

+ 갓난 아기가 나에게 매달리는 꿈

어려움이 크게 생기는 꿈, 흉몽

근심걱정이나 위기가 나에게 다가오는 꿈이네요,,

 

 

+ 죽은 아이를 낳는 꿈

사산,, 매사 신중하고 조심해야할 징조

 

 

 

+ 아기를 죽이는 꿈

근심, 걱정, 순탄히 해결될 징조

꿈에 부정적인 순간을 해결하는 ,,,​

 

 

 

+ 산모의 신음 소리 듣는 꿈

앞으로 힘든 일을 겪을 징조

주변을 살펴보아야겠어요.​

 

 

+ 낳은 아이가 활짝 웃는 꿈

남성 : 직장, 사업 관련

여성 : 감성적인 부분 관련

직장이나 심적인 부분과 관련된 꿈이라고하네요,,

주의를 살펴야겠어요,,

 

 

 

+ 아기 돌보는 꿈

고생끝에 낙이 오는 꿈. 고생은 하지만 좋은 결과가 찾아오는 것을 암시,,

참는 자에게 복이 온다는,,,

 

 

+ 만삭 꿈

시험이나 승진을 앞두고있다면 좋은 결과 예상

이것도 길몽이네요.

 

 

+ 아기가 똥싸는 꿈

뜻밖의 재물이지만 뒷돈, 뇌물 상징

재물은 재물인데 떳떳하지 못한 재물이 들어오나봅니다,,

 

 

+ 여자 아이 등장 꿈

좋은 꿈이지만 그만큼 지출이 늘어난다는 상징

여자아이는 해몽 찾아보니 소비를 의미하는 것,,

 

 

+ 예쁜 아기 꿈

접하지 못했던 기회와 행운이 찾아올 암시

기회가 찾아온다니!! 기회를 잡기위해 주위를 살펴야겠습니다,,

 

+ 건강한 아기 꿈

새로운 도전, 최적의 시기가 찾아올 징조

이것도 길몽이네요,,

 

 

+ 추한 아기, 무서운 아기 꿈

건강에 문제가 생길 징조- 

꿈속에서 찜찜하고 무서웠다면,, 현실에서 불안한 일이 생길 징조,,

 

 

+ 자신이 아기로 돌아가는 꿈

심신이 약해진 상태, 위기 암시

​리프레쉬가 필요한 시점,,,

 

+ 아픈 아기 꿈

하는 일 재검토가 필요한 징조

꿈에서 아픈것은 안좋더라구요,,

 

+ 아기가 웃고 있는 꿈

당신에게 행운과 전환점이 찾아오는 상징

역시 웃음과 같은 즐거움은 긍정적인 징조​

 

 

 

 

+ 아기가 자는 꿈

계획이 순리대로 진행됨을 상징

​잠을 잘자는 아기,, 깨지 않고 잔다면 순탄한 행보 

 

 

 

 

+ 아기가 걷는 꿈

정신적 성장, 인생의 발전

다음으로 도전하는,,,​

 

 

 

+ 애인과 아기를 돌보는 꿈

두사람의 사랑이 깊어짐을 암시,,

인연임을 상징,,

 

 

 

 

아기와 관련된 꿈해몽을 모아보았네요. 이쁜 아기꿈을 꾸었다면,, 길몽이고 슬프거나,, 무서운 아이가 나왔다면 흉몽이라는,, 꿈해몽,, 전체적인 배경과 상황을 종합적으로 해석해보아야겠지만! 오늘도 재미있는 꿈해몽이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