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 보 자

[해운대 호텔 추천]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 수페리어 더블룸 후기: Superior Double

by 수리수리아멘 2020. 1. 30.
반응형
SMALL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

깔끔한 숙소 추천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해운대 갈 때마다 자주 숙박하는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 호텔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해운대 가시면 숙소가 많아서 어딜 가야 할지 고민 많이 하실 텐데요. 제가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를 선택한 이유는 해운대역 바로 앞에 위치한 접근성 때문이었네요.

해변 바로 맞은편에도 숙소들이 굉장히 많이 있지만 저는 가성비와 시설 모든 면에서 만족했던 곳이라서 자주 방문하곤 합니다. 주변 상권들도 번화가로 이어져서 해운대에서 놀기 너무 좋은 위치였네요. 해운대 숙소들로는 오션뷰가 좋은 파크하얏트와 조선비치, 그랜드호텔 등이 있지만 갈 때마다 가기에는 가격적인 부담도 있어서 찾다 보니 제주도에서 다녀왔던 라마다 체인으로 안심하고 다녀왔습니다.

로비층에서 보이는 풍경입니다. 라운지가 많이 넓었네요.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해운대역 바로 앞이라는 점과 주변이 번화가라 늦게까지 해변에서 실컷 놀고~ 돌아오기 안전한? 밝고 큰 대로변이라는 점입니다. 호텔 건물 1층에는 24시간 이마트 편의점이 있어서 편리했네요.

사진 출처는 홈페이지에서 퍼 온 이미지에요.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의 숙소였어요. 하얏트의 느낌이 조금 나네요. 갈 때마다 깨끗하고 깔끔한 이미지라서 두 번째 방문에도 마음이 편안해졌습니다. 아래에 직접 다녀오며 찍은 사진들을 추가해뒀어요. 저는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 호텔 수페리어 더블룸을 두 번째로 방문했습니다.

 

 

[해운대 호텔 추천]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 수페리어 더블룸 후기(Superior Double)

​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 깔끔한 숙소 추천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해운대 갈 때마다 자주 숙박하...

blog.naver.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