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 화 & 드라마 리 뷰

기대되는 SBS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 배우 복귀작

by 수리수리아멘 2020. 2. 6.
반응형
SMALL

https://programs.sbs.co.kr/drama/nobodyknows/clip/63065/22000370929

 

[메이킹] 기대되는 김서형의 복귀작!! 미스터리 추적극 ‘아무도 모른다’ 대본 리딩!

SBS 온에어/VOD/클립영상 즐기기!

programs.sbs.co.kr

 

 

이보다 더.. 기대되는 드라마는 지금까지 없었다!!!!

기대되는 김서형 복귀작! 아무도 모른다!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

 

 

예고편을 보는 순간 ... 온몸에 소름이 돋았다. 스카이캐슬에서 독보적인 쓰앵님 캐릭터로 우리를 매료시켰던 김서형. 그녀가 새로 선택한 드라마는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이다. 김성형 이 배우만큼 미스터리를 잘 표현할수있는 배우가 있을까? 독보적이다. 김서형을 대처할 다른 배우는 없다. 김서형. 그녀는 그녀만의 캐릭터 단 하나가 되었다. 

 

 

김서형 캐릭터의 시작 : 아내의 유혹

 

내가 김서형 배우에 대해 강한 이미지를 받았던 작품은 아내의 유혹이라는 드라마였다. 당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였고.. 원수같이 싸우던 자매들도 아내의 유혹앞에서는 같은 편이되어 민소희를 응원했다. 민소희를 저주하는 김서형의 연기는 그간 보아왔던 어느 배우보다도 열정적이었고 대체불가능이었다. 드라마는 성공적으로 끝이 났다. 그렇게 모든 배우들이 성공의 길에 들어섰다고생각했다. 

 

하지만 그녀는 그렇지 못했다....

 

 

 

훗날 인터뷰에서 그녀는 말했다. 너무 강한 캐릭터역의 이미지때문에 다음 작품을 이어나가기 힘들었다고.. 연예인들의 화려한 모습뒤에 숨겨진 어두운 면이 있었다. 인터뷰에서 눈물을 담담하게 흘리던 그녀의 모습을 보고 놀라웠다. 무척 강한 캐릭터라서 눈물이 없을 거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그녀도 결국엔 사람이었던 것이다. 

 

 

스타이 캐슬 : 스앵님을 만들어내다. 

 

2018년 역대급 명작 스카이 캐슬... 드라마 첫회부터 이슈를 모아왔었고 스앵님 김서형의 독보적인 캐릭터는 여기서 나왔다. 아내의 유혹보다 더 강하고 다크한 매력이었다. 스앵님의 독특한 캐릭터. 배우에게 이런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다는 것은 너무도 멋진 일이라고 생각된다. 누가 이보다 더 연기를 잘 할 수 있을까? 그녀만큼 이 역할에 어울리는 사람이 또 있을까? 

 

한국에 김서형이라는 배우가 있음에 감사하다. 그녀는 그녀만의 풍겨지는 아우라와 매력이 확실하다. 스카이 캐슬 제작진에게 감사할정도다. 김서형이라는 배우의 색을 더 강하게 끌어냈고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쓰앵님이 독하고 무서워질수록 드라마는 더욱 더 재미있어져갔다. 이처럼 매력적인 캐릭터였다. 드라마가 끝나고 너무 아쉬웠다. 또 이런 캐릭터가 있는 작품을 보고싶은데... 똑같은 캐릭터가 아니라 김서형이라는 배우의 모습을 티비에서 자주 보고싶었던 마음이 들었다. 

 

그런던 중에... 오늘 우연히 보게된 SBS 티브이 광고에 나왔던....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 복귀작......!!!!! 온몸에 소름이 돋았다. 맙소사 다크엔젤 김서형이 드디어 돌아온것이다!!

 

 

이번 드라마는 미스테리 감성 추척극으로 연쇄살인 사건을 쫒는 경찰의 이야기이다. 김서형의 역할이 경찰이라니. 처음으로 정의의 편이 아닌가? 그동안 다크엔젤이였다면..(악역에서 뿜어오는 매력 캐릭터) 이제는 화이트 전사가 된다는 것인가?!! 

 

캐스팅도 너무 탁월하다. 연기파 배우들의 조합이다. 류덕환과 함께 나오는 구나.. 이 조합이라면 얼마나 재미있을지 너무 기대된다. 3월에 첫방송이라니!!! 아무도 모른다! 기대되는 작품.... 기다려본다. 김서형의 복귀작으로 또 다른 흥행을 가져오길... 심장 쫄깃한 그녀의 연기.. 기대해본다. 이쯤에서 멋진 김서형의 화보를 감상해보자. 다양한 모습의 그녀를 보면 참 인간이란 얼마나 아름다운가!

 

 

반응형
LIST